(영도 밀면 맛집) 동삼동 원조밀면 내돈내산 방문기
날도 덥고 해서 부산에 있는 밀면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다가
오늘은 영도 동삼동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원조밀면이라는 곳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영도 원조밀면
예전부터 유명하던 곳이라서 요새는 맛이 좀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위치는 동삼동에 국제마마 아파트라고 아실까요? 근처에 있고 주차는 바로 옆에 있기는 한데 풀이면은 도로가에 대기도 합니다.
먼저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물밀면, 비빔면, 물비빔 3가지 메뉴가 있고 만두는 없더라고요. 소대자가 구분되어 있고 사리추가도 가능은 한데 4천 원이라.. 처음부터 대자를 주문하는 게 낫겠습니다.
저희는 성인 2명이서 갔는데 배가 그리 고프지는 않아서 물민 면 2개로 주문 완료!!
(참고로 점심시간 이후에는 주차단속을 할 수도 있다고 하니 길가에 대신분들은 참고해 주시고..)
밀면을 맛있게 먹는 법을 따로 공지해 놓으셨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물 많이 드시지 말라고 하고.. 가위 사용도 가능한 한 하지 말고.. 시고 겨자 넣고.. 사리추가도 별로고.. 기본 새콤, 달콤, 맵콤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또 참고로 선불만 받으시더라고요!!
드디어 밀면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느낀 건 양이 많다는 것.. 소자를 했는데 대자 같은 느낌이어서 굳이 대자를 안 해도 되겠더라고요 ㅎ
밀면을 풀어헤치니 고춧가루가 꽤 있던데 먹어보니 조금 매운맛이었습니다.
매운 것을 아예 못 드시는 분은 먹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대체적으로 기본 이상의 맛이었고, 좀 매우나 면발이 탱탱하고 맛있는 그런 편이었습니다. 막 엄청 맛있거나 최고다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꽤나 괜찮은 밀면 맛집이었습니다.
한 번씩 매운 밀면이 똥길 때 방문해서 먹으면 좋을법한 그런 곳이었습니다.
이상 동삼동/영도/밀면맛집 방문 후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주.